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진 맛집 문어 다리 한개가 통으로 들어간 뽈뽀 맛집 공석2020

by 롱디라니ldrn_sally_kim 2020. 8. 3.

안녕하세요! 롱디라니 입니다 :)

이번엔 울진에 있는 뷰 좋은 양식 맛집 '공석2020'을 소개 해보려고 해요!

다른 메뉴들 보다 문어 다리 한개가 통으로 들어가 뽈뽀가 제일 맛있었어요!

 

공석2020
054-783-6654
OPEN11:00-21:00
Break Time 14:3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공석2020의 외관입니다!

외관은 특별할 것 없이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가게 앞에 공간이 넓어서 주차할 때 골치아픈 점은 하나도 없었어요!

내부 입니다!

전체적으로 찍고 싶었는데 회식하는 팀이 있어서 원하는 구도로 못 찍었네요 ㅠ

1층은 2층(복층형)으로 되어 있어요!

2층이 궁금했는데, 손님이 그렇게 많이 않은 날엔 2층은 오픈하지 않더라구요.

메뉴 예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피자 종류는 안 시켰는데, 옆 테이블 보니 미국 스타일의 두꺼운 피자 도우가 아니라

씬 피자 도우를 사용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씬피자를 좋아해서 담에 먹으러 다시 오려고해요!

주문 받을 때 피클, 냅킨, 물티슈를 가져다 주시지만

리필 하고 싶을 때는 셀프로 해야합니다!

리필 할 수 있는 곳은 가게 1층 정 가운데에 있습니다~

 

저희는 함박스테이크와 뽈뽀를 주문했어요!

함박스테이크 먼저 보여드릴께요.

양은 적당했고, 함박스테이크도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식감은 약간 햄버거 패티 느낌이었어요!

딱 보통의 맛이었어요 ㅎㅎㅎㅎ

뽈보는 기대한 것 보다 맛있었어요!

문어 다리 한개가 통째로 들어가서 먹을 것두 많았구요~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아 넘 좋았네요!

한쪽 벽면이 아예 유리로 되어있어 어디에 앉든 뷰는 좋아요!

그런데 커플이서 오시거나 두분이 식사하러 오신다면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자리가 있어요! 

바로 요기!

창가에 위치한 2인석 입니다!

요즘같이 거리두기가 필요한 때 다른 사람을 등지고 앉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도 할 필요가 없고,

고개돌릴 필요없이 바로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어 넘 좋았어요ㅎㅎㅎㅎㅎ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로 입가심까지 하실 수 있어요!

공석 2020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당!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