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척맛집]중화요리 | 중국집 | 꿔바로우 맛집 | 룽성 | 내돈내산

by 롱디라니ldrn_sally_kim 2020. 7. 2.

얼마전 꿔바로우가 먹고 싶어 집 근처에 있는 중국집을 찾아봤어요!

찾아보니 '룽성'이라는 중국집이 있더라구용 ㅋㅋㅋㅋㅋ

룽성

OPEN : AM 11:00 - PM 9:00
BREAK TIME : PM 3:00 - PM 5:00
위치 : 강원도 삼척시 청석로 7-40 그린힐원룸

 

강원도 삼척시 청석로 7-40 그린힐원룸II

룽성의 입구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점심 시간 살짝 지나서 갔기 때문에

다행히 사람도 없었고, 브레이크 타임에도 안걸렸어요!

문을 기준으로 왼쪽에 보시면 간단하게 메뉴판도 확인할 수 있어용!

룽성의 전체 메뉴판!

대체적으로 음식 가격이 착해요 ㅎㅎㅎㅎ

어떤 음식이 자주 찾는 음식인지 물어보니

고기짬뽕, 꿔바로우가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꿔바로우...2명 갔는데 소, 중, 대 자로 시키기엔 너무 부담 ㅠㅠ

그래서 살펴보니 점심때만 9000원으로 2인이 먹을 수 있는 만큼

만들어 주는 메뉴가 있었어요!

넘나 좋은 것 ㅎㅎㅎ

꿔바로우 양이 적으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 했는데,

한6~8조각? 정도로 많이 나왔어요!

짬뽕1꿔바로우1 요렇게 시키면 여성 두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맛 보고 사진찍어야지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네... 맛보고 넘 맛있어서

사진찍는 것도 잊어버리고 싹싹 긁어먹어버렸답니당..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강추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