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 추천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정선 가수분교 조용히 산책하기 좋은 곳

by 롱디라니ldrn_sally_kim 2020. 6. 1.

주말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정선에 있는 가수 분교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거의 없어서 #거리두기 여행에 안성맞춤이었어욯ㅎㅎ

조용하고 편하게 잘 놀다 왔답니다!

 

요기는 가수리 초입에 있는 나무예요!

너무 신기 하지 않나용??

보통은 나무를 뚝! 하고 잘라버리고 길을 만들던데

여기는 나무 자리는 남겨두고 그 둘레로 길을 냈어요 ㅎㅎㅎ

신기하고 예뻐서 사진 한방!

차도 많이 오가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도 편리했어요~

드! 디! 어!

가수분교의 명물 570년 된 나무 입니당!

사진에는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크기가 어마어마 했어요

크기가 잘 가늠이 안 되신다구여?

그럼 아래 사진을 보시죵!

어른 세명이 서도 나무가 안가려져욯ㅎㅎㅎㅎㅎㅎ

나무 앞에는 평상도 두개 놓여 있어서 돗자리가 없이 놀러오신 분들은

평상에 앉아서 간식을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도 좋아요~

가수분교 구경을 다하고~!

강 건너에 있는 마을 산책을 했습니다

뒤에 보이는 나무가 참 웅장하죠!

마을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 이예요!

다리 건너는 중간에 너무 멋있어서 찍은 사진이예요!

배경이 그림 같아요...!!

마을 구경까지 천천히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당

요즘 처럼 어디 사람많은 곳은 가기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매일 집에만 있기는 답답할 때

이런 숨은 장소 찾아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거리두기#거리두기여행#6월가볼만한곳#강원도여행#강원도#가수분교#6월여행#조용한곳#드라이브#가족여행#당일치기#당일치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