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커플 일상

[국제커플]10개월째 강제 장거리연재 중 | 장거리연애 선물 | 장거리 연애 팁

by 롱디라니ldrn_sally_kim 2020. 6. 25.

저는 지금 스웨덴-한국 3년째 롱디 중이예요!

원래 계획은 남자친구가 대학교 졸업 후,

올 여름에 한국으로 워킹홀리데이를 올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상상도 못 했던 복병때문에..

워홀 비자 발급도 중지되버리고..

지금 10개월째 강제로 장거리 연애 유지 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

잘 하면 못 만나는 기간 1년 채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각설하고!

롱디 중이지만 남자친구 생일은 챙겨야쥬!

저는 취준생이라 생일선물로 EMS를 보내기는 부담스러워서

영상편지로 대신 했어요!

사실 생일도 잊어버리고..;;

늦게 영상편지를 줬는데도

고맙게도 반응이 아주 좋았어요!

 

 

성공적♥

영상편지에 대한 남자친구 반응도 나중에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