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커플 일상

[국제커플]장거리연애 재회 | 장거리연애 선물 | 장거리연애 팁 | 선물은 현금이 최고?

by 롱디라니ldrn_sally_kim 2020. 6. 30.

장거리 연애를 하면 남자친구를 만나는 날은 언제나
소개팅을 나가는 듯 설레이죵

작년 여름 약 6개월만에 남자친구랑 재회했을 때가 딱! 그랬어요!
(지금 당장... 작년 여름으로 돌아가고 싶네용...망할 코로나..)

오랜만에 보는 남자친구에게
'내가 이만큼 널 기다렸어! 계속 널 생각하고 있었어!'
라고 표현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을 담아 열심히 선물도 준비했었어요!

메추리알 열심히 까먹으면서 어떤걸 선물할까

폭.풍.검.색!

그리고... 신중하게 고르고 고른 선물 3가지!

 

1. 다이소 휴대용/핸디/탁상형 선풍기
남자 친구가 더운 여름날 한국에 왔기 때문에
이때 딱 맞는 선물이 필요했어요ㅎㅎㅎㅎ

발품 팔아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고른 핸디/탁상형 선풍기!

선풍기를 꽂아 놓을 수 있는 받침대가 들어있어서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 좋고ㅋㅋㅋㅋ

충전식이고 3단 조절까지 가능해요!
5000원 주고 샀던 것 같은데
이정도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1년이 지난 지금 까지도 남자친구가 정말 좋다며
잘 사용중!

 

2. 알뜰폰 유심칩
남자친구가 스웨덴에 살고 있어
한국 번호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했던 유심칩~

kt m 모바일을 고른 이유는 딱히 없어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kt라는 회사를 좋아해섴ㅋㅋㅋ

어떤 사람들은 알뜰폰 쓰면 데이터나 통화가 잘 안 될것 같다고 하던데
내가 직접 써본 결과 전혀 문제 없음! 아주 빵빵! 잘터집니당

 

알뜰요금제 후기 ↓

https://ldrn-sally-kim.tistory.com/8

 

알뜰폰 | 알뜰폰 통신사 | 알뜰 요금제 | KT M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알뜰 요금제 후기 | 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애용하고 있는 알뜰폰 통신사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생각보다 알뜰폰에 대해 아직 거부감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 하긴.. 저도 예전에 통신3�

ldrn-sally-kim.tistory.com

 

그래서 남자친구 것도 똑같은 걸로 샀어요

안에 내용물은
설명서+마이크로유심+유심케이스..(?)
암튼...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있습니당ㅋㅋㅋㅋㅋ

 

3. 30만원 용돈 카드!!
남자친구가 시간과 돈을 들여
한국으로 왔기 때문에
정말 고마운 마음이 컸어요.

비행기표 살 때 제가 돈을 보태주지 못 했기 때문에
한국에서 돌아다닐 때나 맛있는거 먹고 싶을 때
쓰라고 30만원 용돈을 주었습니당!!!

남자친구가 이 선물을 받았을 때
가장 깜짝 놀라고 감동 했었던 것 같아욬ㅋㅋㅋㅋㅋ

역시..! 동서양을 가리지 않고
선물은 현금이 최고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요렇게 선물을 준비하고!
포장 까지 완료 후 잘 전달 하였습니당!


장거리연애 중이라면
계절에 맞는 선물, 현금선물, 연인이 필요로 하는 선물 등
상황에 맞게 서프라이즈로 준비해보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용!